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금미 결혼 임신 크레용팝

반응형

크레용팝 금미 결혼 임신 발표

크레용팝 금미가 오는 2월 2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라고 밝히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하는 금미는 단아하면서도 수줍은 예비신부로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 마치 드라마 속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이어 금미는 결혼소식과 함께 임신 사실도 함께 알렸다.


금미는 9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자필편지를 게재하며 요즘 활동이 뜸하다 보니 팬 여러분과 자주 소통하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 컸다. 그래도 표현이 서툰 저에게 매번 안부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 덕분에 큰 위로와 힘을 받았다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금미는 오늘 이렇게 편지를 쓴 이유는 우리 '금리당' 식구들에게 먼저 이 기쁜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 이런 말을 전하는 게 좀 어색하긴 하지만 다가오는 2월 23일 한 남자의 아내가 된다. 그리고 곧 한 아이의 엄마가 될 준비를 하고 있다며 결혼 소식과 함께 임신 사실을 털어놨다.


예비신랑에 대해서는 오랜 친구이자 연인으로서 저와 오랜 시간 만남을 이어왔고 한결같이 내 곁을 지켜준 든든한 사람 이라며 저는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를 잘 아는 그와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이 놀라셨을테지만, 팬 여러분들께서 따뜻한 축복으로 반겨주신다면 더할 나위 없이 기쁠 것 같다. 보내주신 사랑 간직하며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순간순간을 지혜롭게 잘 살겠다고 밝혔다.


한편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금미는 지난 2012년 크레용팝으로 데뷔했으며, 연기자로도 병행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