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기웅 친동생 직업 간호사

반응형
  • 박기웅, 간호사 친동생 최초공개..태양·손호영 닮아('나의 판타집')

    SBS 예능 '나의 판타집' 방송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김봉주 기자] 배우 박기웅이 간호사인 친동생을 최초로 공개해 화제다. 특히 태양과 손호영, 이민우 등을 닮은 외모가...

    2021.2.4.아시아경제다음뉴스

  • 박기웅이 '나의 판타집'에서 조혈모세포협회 간호사로 일한다는 남동생을 공개했다

    사람은 5년 째 동거 중이라며 함께 살고 싶은 집을 찾아 달라고 의뢰했다.이날 박기웅 동생을 두고 어린 시절부터 닮지 않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며 ”동생은 요즘...

    2021.2.4.허핑턴포스트코리아

  • "훈兄훈弟 Bro" 박기웅x친동생 박기승 깜짝→이선빈 "슬럼프" 최초 고백 ('판타집') [Oh!쎈 종합]

    것이 든든하다"고 했고, 박기웅은 "무슨 부부같다"며 웃음이 터졌다. 또한 박기웅은 "미술에 재능있던 건 동생, 손재주가 좋았다, 파티시에나 도예 쪽 일을 하고 싶었던...

    2021.2.3.OSEN다음뉴스

  • [종합] '나의 판타집' 이선빈x박기웅의 힐링 하우스 찾기 '성공'

    동생 박기승을 소개했다. 훈훈한 외모의 소유자인 박기승 씨는 현재 간호사로 활동하며...즐길 수 있는 공간이었다. 이에 박기웅은 "하늘이 보이는 집이다"며 "집을 참 잘...

    2021.2.3.스타투데이다음뉴스

  • 이선빈, ♥이광수 언급에 "키 큰 사람 有" 당황→박기웅 '훈남 친동생'과 동거 ('나의 판타집')[종합]

    질문에 "태어나서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며 남다른 우애를 자랑했다. 박기웅은 "동생이 착해서 그런지 싸운 적이 없다"고 말했고, 박기승 씨는 "100% 내 편인 사람이 옆에...

    2021.2.3.스포츠조선다음뉴스

  • '나의 판타집' 박기웅, 태양+손호영 닮은꼴 친동생 공개 "직업은 간호사"

    살고 있다"며 동거인을 깜짝 공개했다. 도자기 만드는 걸 좋아하는 박기웅의 동거인은 다름 아닌 친동생 박기승 씨였다. 그의 모습이 공개되자 MC들은 "무서운 유전자다...

    2021.2.3.뉴스인사이드

  • 박기웅, 친동생 최초 공개...태양+손호영 닮은꼴 "직업은 간호사"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배우 박기웅이 연예인 닮은꼴 친동생 최초로 공개했다.3일 방송된 SBS '나의 판타집'에는 박기웅이 출연했다.이날 박기웅은 같이 살고 있는...

    2021.2.3.조이뉴스24

  • 이선빈, 팔색조집에 "고개 돌릴 때마다 설레..美쳤다" (나의 판타집) [종합]

    밝혔다. 박기승은 태양, 손호영, 이민우, 박형식 등을 닮았단 얘기를 들었다고. 박기웅 동생이 간호사이며, 조혈모세포은행협회에서 일하고 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2021.2.3.엑스포츠뉴스다음뉴스

  • 박기웅 동생 박기승 "나이 들어 손호영·이민우 닮았다고" 훈훈한 비주얼 공개

    방송된 SBS ‘나의 판타집’에서는 배우 박기웅이 출연했다.이날 방송에서 박기웅은 “다르게 생겼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 동생이 요즘 스타일 미남이고 제가 옛날 미남...

    2021.2.3.아시아투데이

  • '나의판타집' 박기웅 "친동생 최초공개"..태양·손호영 닮은 꼴→직업은 간호사 '훈훈' [종합]

    [OSEN=김수형 기자] '나의 판타집'에서 배우 박기웅이 간호사인 친동생을 최초공개, 태양과 손호영, 이민우 등의 닮은꼴인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2021.2.3.OSEN다음뉴스

  • '나의 판타집' 박기웅 동생, '빅뱅 태양 닮은꼴'.."조혈모세포 은행협회 간호사로 근무 중"

    너무 잘 생겼다. 그런데 박기웅 씨와 느낌이 묘하게 다르다"라고 했다. 이에 박기웅은 "동생은 요즘 미남이고 나는 옛날 미남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2021.2.3.SBS연예뉴스다음뉴스

  • '판타집' 박기웅, 태양 닮은 남동생 공개.."훈남 간호사"[별별TV]

    배우 박기웅이 출연해 자신의 남동생과 '판타집'을 찾아나섰다. 이날 방송에서 박기웅은 "동생은 요즘 미남이라 그러고, 저는 옛날 미남이라는 말을 많이 듣는다"며 "연예인...

    2021.2.3.스타뉴스다음뉴스

  • 박기웅, 빅뱅 태양·박형식 닮은꼴 간호사 남동생 공개.."요즘 미남" ('나의 판타집')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선을 강탈했다. 박기웅은 "주변에서 저는 옛날 미남 스타일이고, 동생은 요즘 미남이라고 그러더라"라며 "동생이 박형식 닮았다는 말을 듣기도 한다...

    2021.2.3.마이데일리다음뉴스

  • [예능 SCENE] '나의 판타집' 박기웅, 빅뱅 태양·박형식 닮은 간호사 친동생 공개

    [더셀럽 신아람 기자] 배우 박기웅이 친동생을 공개했다. 3일 방송된 SBS '나의 판타집'에는 배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