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민정 성형 나이 직업

반응형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 는 재혼하우스에서 여자친구를 만난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과 연인 인민정이 출연해 화제가 되고있다. 

김동성은 인민정에게 "같이 방송한다고 했을 때 의아하고 미안했다, 나를 보는 안 좋은 시선이 많을 텐데 너한테도 안 좋은 소리갈까 걱정이다"고 말했다.이에 인민정은 저도 이혼한지 8년차"라면서 재혼 얘기도 거리낌이 없다고 했다.

하지만 김동성은 "분명 절 안 좋아하는 사람있을 것, 여자친구까지 욕할 수 있어 걱정이다"고 했고 인민정은 "오빠한테 악플 달릴까 걱정이다,  본인은 그런 의도가 아닌데 본의아니게 벌어진 상항, 주변의 시선들로 주눅든 모습 때문에 나라도 오빠를 지켜주고 싶었다"며 김동성을 향한 깊은 마음을 보였다.

인민정은 "주변에 오빠와 만난다고 말 안 해, 그럼에도 지인들이 알아본 사람은 김동성이 나를 가볍게 생각하고 이용하며 만나는 거라 말하더라"면서 "아니란 걸 알기 때문에 너희는 뉴스 속 김동성을 알지만  난 인간 김동성을 알기 때문에 그렇게 단정짓는건 아니라 말했다, 앞으로 어떻게 사는지 보라고 해, 지금도 오빠랑 잘 지내고 있지 않느냐고 애기했다.

두사람은 어릴 때 알던 사이로 다시 우연히 만나게 됐다고 한다. 인민정은 "나이가 들어 다시 봤을 땐 사건사고로 오빠가 힘들었을 때, 문득 들었던 생각은 왜 오빠가 욕을 먹어야하지? 생각이 먼저 들었다"면서 "밥먹었냐고 할 때마다 집에서 아무것도 못 먹고 있어라고 할때  불쌍한 감정에 연민이 생겼다, 내가 아는 오빠는 그런 사람이 아닌데, 지켜줘야겠다 생각했다"며 속상한 마음과 함께 눈물을 흘렸다

현재 쇼트트랙 코치 중인 김동성은 자신의 '배드 파더스' 사건에 대해 "사건 터지기 전 지급 가능했던 금액인데, 원래 성인을 가르쳤다, 코로나19이후 링크장이 문을 닫으면서 아예 일을 못하게 돼 수입이 전무했다"면서 "300만원 벌어 200만원 계속 돈을 보낸다"며 배드파더스에 대해 해명했다.

방송이 나가면서 인민정의 나이 직업 프로필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하지만 정확한 정보는 공개가 되어있지않으며 차후 방송에서 공개될것으로 보인다. 

한편 2004년 김동성은 서울대 음대에 재학중이던 오씨와 결혼해 2015년 이혼 소송이 있었으나 다시 재결합했다.이후 김동성은 오씨와 결혼 14년만에 법적절차를 마무리 하고 이혼했다.

김동성은 지난 박근혜 최순실 국정 농단 당시 최순실의 조카 장시호와도 연애설로 화제가 되었다.2017년 최순실 게이트에 연루되어 국정농단으로 실형을 선고받은 최순실 조카 장시호가 과거 김동성과의 교제 사실과 김동성이 한국동계스포츠영재센터(영재센터) 설립 작업에  개입했다고 증언해 화제가 되었다.

당시 장시호는 김동성이 살던 집에서 나와 자신의 이모인 최순실집으로 들어와 같이 살았고 이모집에서 한 달 동안 영재센터 설립을 계획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장시호의 이와 같은 발언에 김동성은 적극 부인했다.

이후 김동성은 살인청부 혐의로 붙잩힌 현직 여교사와 내연관계로 알려졌다는 보도가 나와 화제가 되었다.당시 보도에 따르면이 여교사 A씨는 모친 청부 살해를 교사했다가  남편에게 발각되 미수에 그친것으로 알려졌다. 붙잡힌 A씨는 강압적 성격의 어머니와 갈등이 있었다고 하며 수사과정에서 김동성이 내연남으로 밝혀졌다.

또한 두 사람은 지난해 4월에 처음 만나 둘이서 해외여행을 떠나기도 했으며 A씨는 김동성에게 최고급 수입 명품 차량과 유명 브랜드의 시계 등을 선물한것으로 알려졌다.이에 김동성은 선물을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살인청부와 자신과는 관련이 없다고 부인했다.

장시호는 배우 김승현과 소개팅을한 사실이
알려진적이 있다.배우 김승현이  MBN ‘아궁이’에서 8년 전 쯤 장시호를 지인에게 소개 받은사실을 고백하면서 둘다 이혼하고 자식이 있는 처지가 비슷해 소개를 받은거 같다고 말했다.

 

 

조두순 복지급여 지급 반대 국민청원

아동 성범죄자인 조두순이 지난달부터 아내와 함께 복지 급여를 받고 있는 걸로 확인됐다. 조두순 부부는 지난달부터 기초연금과 생계급여, 주거급여 등 120만 원씩을 받고 있다. 조두순은 출소

sangsang02.tistory.com

 

신동진 아나운서 재혼 전부인 나이차이 아들

신동진 아나운서 재혼 전부인 나이차이 신동진 아나운서가 지난해 미모의 재원과 재혼후 지난 5월 15일 첫 아들을 얻었다고 알려졌다. 방송 관계자는 "신 아나운서가 지난해 조촐히 식을 치렀다"

sangsang02.tistory.com

 

이재은 아나운서 나이 고향 결혼 여부

이재은 아나운서 나이 고향 결혼 여부 이재은 아나운서는 1988년 3월 13일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으로 올해 나이 33 세로 부모님이 모두 교사인 교육자 집안에서 태어나 규율이 엄하고, 말투도 올바

sangsang02.tistory.com

 

 

 

 

 

 

 

 

 

 

 

 

 

 

 

 

 

 

 

 

 

 

 

 

 

김동성, "300벌어 200 보내줘, 루머 억울"..여자친구 인민정 소개 (우리 이혼했어요)

쉽지 않은 결정이다. 여자친구가 대단하시다"라며 감탄했다. 이어진 장면에서 김동성인민정 커플은 재혼하우스에 입성해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인민정이 "나는 가끔...

4분전아시아경제다음뉴스

  • '배드파더스 논란' 김동성 해명 "200만 원씩 매달 지급"..연인 인민정 공개(우이혼)

    ‘우이혼’ 김동성 배드파더스 논란 해명 현 여자친구 인민정 사진=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 캡처 ‘우이혼’ 김동성이 배드파더스 논란을 해명하고 현...

    2시간전MBN다음뉴스

  • '우이혼' 김동성X인민정 커플 첫 등장 "늪에 빠졌을 때 날 구해준 사람" [종합]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재혼을 생각중이라고 밝힌 김동성과 인민정 커플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첫 등장, 출연을 결심한 이유와 서로에 대한 신뢰를 드러내며 눈길을...

    3시간전TV리포트다음뉴스

  • 인민정 "♥김동성 지켜줄 것"..양육비 미지급 해명→재혼 고백까지 (ft.배드파더스) ('우이혼') [Oh!쎈 종합]

    [OSEN=김수형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다양한 에필로그 속에서도 김동성이 재혼을 앞둔 현재 여자친구 인민정을 최초공개하며 양육비에 대해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4시간전OSEN다음뉴스

  • '우리 이혼했어요' 박세혁·김유민, 괜히 미묘한 '우결' 기류 [종합]

    박혜영 김새롬 신동엽 김원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 김동성 인민정, 탑독 출신 박세혁, BP라니아 김유민, 두 커플의 남다른 기류가 포착됐다...

    4시간전티브이데일리다음뉴스

  • 김동성, 배드파더스 논란 해명→연인 인민정공개(우이혼)

    매경닷컴 MK스포츠 진주희 기자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이 배드파더스 관련 해명과 연인 인민정을 공개했다. 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김동성이...

    4시간전MK스포츠다음뉴스

  • '배드파더스 논란' 김동성, 연인 인민정과 '우이혼' 합류 "출연료로 양육비 충당"

    출연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1일 방송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김동성인민정 커플이 새로 합류해 재혼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김동성은 자신과 마찬가지로...

    4시간전스포츠한국다음뉴스

  • '우이혼' 인민정, 연인 김동성 검색하는 이유

    김동성과 연인 인민정씨/사진=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이 여자친구 인민정 씨와 함께 방송에 출연했다. 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4시간전한국경제다음뉴스

  •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 '배드파더스' 논란에 "일 못하기 전엔 200만원 계속 보내"

    부모님도 마음에 들어하신다며 재혼 의사가 있음을 밝혔다. 한 달 뒤 김동성은 여자친구 인민정씨와 함께 제작진과 만나 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우려를 전달했다. 김동성과...

    4시간전스포츠한국다음뉴스

  • "양육비위해 출연" '우리이혼' 김동성, 여자친구♥인민정 최초공개 "곧 혼인신고 할 것" [종합]

    OSEN=김수형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김동성이 첫 출연하며 여자친구 인민정도 최초공개했다. 1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우리 이혼')'에서 前쇼트트랙...

    4시간전OSEN다음뉴스

  • '우리 이혼했어요' 김동성인민정 "루머 억울"..함께하는 행복한 일상(종합)

    에 합류했다. 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김동성인민정 커플이 새롭게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들은 모두 '돌싱'이라며 재혼을...

    4시간전뉴스1다음뉴스

  • '김동성♥' 인민정 등장 [TV체크]

    [동아닷컴] 김동성 전 쇼트트랙 선수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했다. 김동성은 1일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배드파더스 의혹을 해명했다. 김동성은 이혼 4년차라며...

    4시간전스포츠동아다음뉴스

  • 김동성 "양육비 300벌어 200 보내줘, 밀린 양육비 벌러 출연" 여친 ♥인민정 첫공개[종합]

    생겼다"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김동성은 "늪에 빠진날 도와달라고 하면 내 손을 잡아...자리를 뜨고 싶었다"고 말했다. 인민정 또한 "오빠가 여자랑 다닌다고 소문날까봐...

    5시간전스포츠조선다음뉴스

  • '우이혼' 인민정 "지인들이 '김동성이 널 데리고 논다' 문자"[★밤TView]

    밝혔다. 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인민정이 김동성과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전 남편 김동성과...

    5시간전스타뉴스다음뉴스

  • 김동성, 미모의 여친 인민정 공개…비난 속 출연 결정 이유 “두렵지 않다”

    우리 이혼했어요’에서는 한차례 이혼을 겪고 결혼을 앞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