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진달래 결혼 아들 남편 누구

반응형

가수 진달래는 1986년, 경상북도 울릉군에서 태어나 가족과 함께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으로 이주했다. 아버지는 정선의 광부였고, 사고로 인해 광부를 그만두고 사업을 했으나 사기를 당했다.

설상가상으로 어머니는 심장 수술을 하게 되어 생활고에 시달렸다. 형편 때문에 대학을 포기했지만, 사단법인 ‘문화마을들 소리 국악공연단’에 입단하여 활동을 하게 된다. 그러나 해외 공연을 하던 도중 교통사고를 당해 한국으로 돌아오게 된다.

좌절감에 빠진 그때 정선 야생화 들꽃 가요제에 나가 트로트를 불러 대상을 받았다. 자신의 꿈을 트로트 가수로 정하고 이승한 작곡가를 만나서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다.2018년, KBS 1TV 아침마당에서 임영웅을 꺾고 5승을 차지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후 2021년 TV CHOSUN 간판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7회 기준으로 본선 3차전까지 진출하였고, 예선에서 예비합격하며 본선에 합류했다.

본선 1차전에선 올하트, 2차전에서 황우림에 패해 탈락 직전까지 갔다가 추가 합격하는 등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다. 본선 3차전에서는 홍지윤을 필두로 한 녹용 시스터즈 일원으로 1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팀이 2위에 오르며 준결승 진출했다.

진달래는 1986년생으로 올해 36살이다. 그녀 특히 어린 나이에 출산을 해 9살 아들을 둔 것으로 알려졌다.진달래의 남편은 알려진 바가 없으나 진달래가 어린 나이에 결혼했다는 사실만 밝혀진 상황이다. 진달래 나이가 올해 36세인 것을 감안하면 진달래는 20대에 엄마가 된 것으로 보인다.출산 시기와 결혼 시기가 항상 같은 것은 아니지만 이른 나이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시기가 비슷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온다

한편 진달래는 학교폭력 논란으로 인해 미스트롯2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되었다.학폭피해자로 보아는 작성자는 게시글을 통해 "20년 전 내게 학교폭력을 가했던 가해자 중 한 명이 아무렇지 않은 얼굴로 '미스트롯2'에 나온다"며 학창 시절 진달래로부터 수시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폭행 피해 정황을 상세히 적었다

작성자는 "가해자가 열심히 사는 사람으로 비춰지는 사실이 참 속상하고 인기 있는 프로그램에 나와 웃고 춤추고 노래하는 모습에 치가 떨린다"고 토로했다.
이에 대해 진달래는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의 학창시절 잘못된 행동으로 상처받은 피해자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사과했다.


이번 사건과 관련해 소속사 티스타엔터테인먼트는 "진달래는 본인의 잘못을 인정했으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진달래의 행동으로 상처와 피해를 입으신 분께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진달래 프로필
본명:김은지
출생:1986년 6월 8일 (34세) 경상북도 울릉군
신체: 168cm, 48kg
데뷔:2018년 싱글 앨범 아리아리
소속사:티스타엔테인먼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