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숙현 탐닥터 김규봉 감독

반응형
  • '최숙현 사망' 가해자로 지목된 3명 '폭언·폭행' 부인

    는 질문에 "최숙현이 맞는 소리를 듣고  닥터를 말렸다"며 "최현숙을 폭행하는 상황에서 제가  닥터의 허리를 잡고 있었다.  닥터의 덩치가 좋으셔서 내가 힘이...

    2020.7.6.뉴스엔뷰

  • "그런 적 없다"..김규봉 감독, 故 최숙현 선수 등 폭행 의혹 부인

    질문에는 "최숙현이 맞는 소리를 듣고  닥터를 말렸다"며 "최현숙을 폭행하는 상황에서 제가  닥터의 허리를 잡고 있었다.  닥터의 덩치가 좋으셔서 내가 힘이 부쳐서...

    2020.7.6.아이뉴스24다음뉴스

  • [퇴근길뉴스]'웰컴 투 비디오' 손정우, 웰컴 투 홈

    질문엔 “최숙현이 맞는 소리를 듣고  닥터를 말렸다”며 “최현숙을 폭행하는 상황에서 제가  닥터의 허리를 잡고 있었다.  닥터의 덩치가 좋으셔서 내가 힘이...

    2020.7.6.이데일리다음뉴스

  • 김규봉 감독 "최숙현 등 선수 폭행한 적 없다"

    질문에 "최숙현이 맞는 소리를 듣고  닥터를 말렸다"며 "최현숙을 폭행하는 상황에서 제가  닥터의 허리를 잡고 있었다.  닥터의 덩치가 좋으셔서 내가 힘이 부쳐서...

    2020.7.6.뉴시스다음뉴스

  • 최숙현 선수 동료들, 감독·주장·닥터 엽기행각 증언... "뺨 때리고 발로 차고 밟고~"

    경주시청 트라이애슬론 최숙현 선수가  감독과 닥터, 주장 선수 등의 일상적인 폭력...이용 의원 등 미래통합당의 '최현숙 선수 사망 사건 관련 TF' 소속 국회의원들...

    2020.7.6.데일리중앙

  • '임오경 vs TV조선' 故최숙현 동료 부적절통화 논란, 쟁점은

    시달렸다. 지난 2월 경주시청 감독과 닥터 등을 고소했고 4월 대한체육회, 대한철인...발인을 엄수한 직후인 지난달 30일 최현숙 선수의 사연이 처음 보도되면서 세상에...

    2020.7.6.스포츠Q

  • 미래통합당 "최숙현 선수 영면 기원합니다"... '최숙현법' 제정 약속

    통합당이  감독과 닥터, 몇몇 선배 선수들의 가혹 행위를 견디다 못해 스스로 목숨을 끊은 트라이애슬론 최숙현 선수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은 애도와 함께 영면을 기원...

    2020.7.3.데일리중앙

  • 최숙현 선수 사망사건, 문재인 대통령-최윤희 차관 나섰다

    선수는 지난 2월 경주시청 감독과 닥터 등을 고소했고 4월 대한체육회, 대한철인3종...발인을 엄수한 직후인 지난달 30일 최현숙 선수의 사연이 처음 보도되면서 세상에...

    2020.7.3.스포츠Q

  • 대한철인3종협회, 고 최숙현 트라이애슬론 선수 사건 관련 공정위원회 6일 개최..공식 성명문도 발표

    했다. 고인은 2월 "경주시청 감독과 닥터, 선배 2명을 가혹 행위를 당했다"며 법적...엄수한 다음인 6월 30일 고 최현숙 선수의 사연이 처음 보도됐고 7월 1일에는 이용...

    2020.7.2.마니아타임즈다음뉴스

  • 철인3종협회, 최숙현 사망사건 관련 스포츠공정위 6일로 앞당겨

    했다. 고인은 2월 "경주시청 감독과 닥터, 선배 2명을 가혹 행위를 당했다"며 법적...엄수한 다음인 6월 30일 고 최현숙 선수의 사연이 처음 보도됐고, 7월 1일에는 이용...

    2020.7.2.연합뉴스다음뉴스

  • 대한체육회·트라이애슬론 협회 또 뒷북…"최숙현 선수 죽으니 이제와서?"

    수 있는 빠르고 단호한 조치를 하겠다"는 입장문을 내놨다.그간 최현숙선수는 경주시청 소속 감독과  닥터, 선배 선수 2명에게 지속적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