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혜선 아버지 사진 나이 문재인 대통령 닮아

반응형
  • 구혜선, 가족사진 공개 "아버지, 문대통령 닮았다"

    M 웹예능 '페이스아이디'를 통해 휴대폰 속 사진들을 소개했다. 특히 구혜선이 어렷을 적 아버지의 품에 안겨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구혜선은 "아버지가...

    3시간전한국경제TV다음뉴스

  • '페이스아이디' 구혜선 "연애할때 감정 컨트롤 잘 안되서 너무 위험"

    연애관과 철학을 담백하게 밝혔다.또한 구혜선은 스마트폰 사진첩에 담긴 자신의 유년기...물론 귀여운 조카의 모습, 어릴 적 아버지와 함께 찍은 사진 등도 대방출했다...

    6시간전enews24

  • 구혜선 "아버지, 문재인 대통령 닮아" 사진 공개

    TV ‘페이스아이디’에 출연해 아버지와 평소 나눈 문자 메시지를 보여줬다. 구혜선 아버지가 보낸 생일 축하 메시지를 보여주며 “아버지랑 문자 메시지하는 게 귀해서...

    7시간전국민일보다음뉴스

  • 이 연예인의 아버지는 문재인 대통령을 똑 닮았다 (비교 사진)

    문재인 대통령을 닮으셨다”며 제작진에게 사진 한 장을 보여줬다. 사진 속 구혜선 아버지는 안경을 쓰고 있는데, 그 모습이 문재인 대통령의 젊은 시절을 떠올리게 해 눈길...

    9시간전허핑턴포스트코리아

  • '페이스아이디' 구혜선 "아버지와 문자 1년간 한 번..귀해서 캡처"

    등장했다. 그는 이날 자신의 휴대전화 속 아버지와 나눈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구혜선 아버지와의 메시지에 대해 "아버지와 문자 메시지하는 게 귀해서 캡처해뒀다...

    9시간전YTN다음뉴스

  • 구혜선 "아버지, 문재인 대통령 닮았다" 사진 공개('페이스아이디')

    구혜선은 "1년동안 문자 한 번 했다"고 장난스레 웃었다. 그러면서 구혜선은 "우리 아버지가 문재인 대통령을 닮았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구혜선은 자신의 어린시절...

    9시간전스타투데이다음뉴스

  • 구혜선 "아버지, 문재인 대통령 닮아" 사진 공개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입을 꾹 다물고 있는 것도 너무 닮았다”고 밝혔다. 구혜선 아버지에 대해 “지금은 귀촌하셔서 시골에서 농사를 짓고 계신다”고 전했다. 구혜선...

    10시간전서울신문다음뉴스

  • 구혜선 "문재인 대통령 닮은 아버지, 1년에 한 번 문자"(페이스아이디)

    페이스아이디' PD는 "부모님과 문자메시지를 주고받냐"고 물었다. 이에 구혜선은 "저는 아버지와 문자메시지 한 게 귀해서 캡처해놨다"고 답했다. 공개된 문자메시지 캡처본...

    10시간전뉴스엔다음뉴스

  • 구혜선 "아버지, 문재인 대통령 닮아"..사진 공개

    방송 캡처)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배우 구혜선이 “문재인 대통령을 닮았다”며 아버지의 얼굴을 공개했다. 구혜선은 28일 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에 출연해 아버지와...

    11시간전이데일리다음뉴스

  • 구혜선 "아버지, 문재인 대통령 닮아..입 꾹 다문 것도 닮았다"

    카카오TV '페이스아이디' 영상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배우 구혜선이 자신의 아버지가 문재인 대통령을 닮았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28일 공개된 카카오...

    11시간전뉴스1다음뉴스

  • '페이스아이디' 구혜선 "연애할 때 감정 컨트롤 잘 안돼..연애 너무 위험"

    20살에 만났던 첫사랑을 반추하던 구혜선은 “을의 자세로 연애했다”며, 첫사랑 이후...물론, 귀여운 조카의 모습, 어릴 적 아버지와 함께 찍은 사진 등도 대방출했다...

    11시간전MK스포츠다음뉴스

  • 구혜선, 文 대통령 닮은 아버지 공개 "입 꾹 다문 것도 닮아..1년 한 번 문자"(페이스아이디)

    한 번 한다”며 생일을 축하하는 문자를 공개했다. 이어 구혜선 아버지의 사진을 보여주며 “저희 아버지가 문재인 대통령을 닮으셨다. 옛날 사진을 보면 그렇다”며...

    12시간전세계일보다음뉴스

  • 구혜선 "첫사랑과 헤어지고 남자 많이 만나..父, 문재인 대통령 닮으셨다" [종합]

    택배 이름이다"고 밝히기도 했다. 아버지와 문자메시지도 1년에 한 번씩만 했다는 구혜선은 "아버지가 문재인 대통령을 닮으셨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구혜선은 "지금도...

    12시간전마이데일리다음뉴스

  • ‘페이스아이디’ 구혜선, “연애할 때 감정 컨트롤 잘 안돼..너무 위험해”

    이야기에 흠뻑 빠져들게 했다고. 또한 구혜선은 스마트폰 사진첩에 담긴 자신의 유년기...물론, 귀여운 조카의 모습, 어릴 적 아버지와 함께 찍은 사진 등도 대방출할 계획...

    13시간전브레이크뉴스

  • 구혜선 "첫사랑 이별 후 업계사람 많이 만나..애인들 번호 외워"('페이스아이디')[종합]

    1년에 한번 한다. 저희 이런 사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구혜선은 “저희 아버지가 문재인 대통령을 닮으셨다. 옛날 사진을 보면 그렇다”라고 아버지의 사진...

    13시간전OSEN다음뉴스

반응형